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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라테스민턴 다이어트 운동으로 효과만점!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220.127.158.219)
  • 작성일 2018-10-1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4
평점 0점
안녕하세요 즐거운 운동 재미있는 운동 온가족이 함께하는 좋은 운동 습관 라테스민턴 입니다.


어느덧 쌀쌀한 겨울이 다가오는데요 운동 계획 은 짜놓으셨는데 아직도 못하고 계시진 않으신가요?

늘 그렇듯 실천 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굳게 다짐했지만 운동계획 은 여러 이유로 작심 삼일 이 되기 일쑤죠.ㅎㅎ




여기서.

운동의 효과 제대로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운동의 종류는 크게 세가지 가 있습니다

유산소운동 ,무산소(근력)운동,유연성 운동인데요

각각의 운동별 효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유산소운동

라테스민턴 의 운동량은 타운동에 비해 칼로리 소모량이 엄청 많은 편에 속하는

운동입니다. 위의 자료를 보면 알 수 있듯이 하루에 30분만 즐겁게 노셔도

다이어트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는 스포츠입니다.


 

무산소(근력)운동

근육의 힘을 강하게 하여 노화와 연관된 근 감소를 막아줘요.

참고로 ,근육이 줄면 근력이 떨어지면서 그 자리를 지방이 채워요

근육이 줄고 살이 찌면 관절에도 무리가 가게 되요

 

유연성 운동

일상 생활과 운동시 부상 예방에 도움을 줘요

간단한 스트레칭 으로 근육이나 인대를 늘여주면 관절의 가동 범위가 넓어져요

 


라.테.스.민.턴

이 세가지 운동 효과 모두 잡아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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